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진관동주민센터, 책사랑방 도서대여 실시

진관동주민센터, 책사랑방 도서대여 실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10.26 09: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명창 공모로 선정…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주민센터에서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책사랑방 <다독다독>에서 관내 주민들을 위해 도서 대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책사랑방 <다독다독>201912월에 개관하였다. 12평의 공간으로 독서는 물론,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이며, 직원 명칭 공모를 통하여 책을 많이 읽고 마음을 다독이는 공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독다독>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책사랑방 <다독다독>의 대출 가능한 도서는 약 800여 권이며, 인문, 역사, 소설과 수필, 자기계발서, 어린이용 도서 등 다양한 분야를 만나볼 수 있다.

<다독다독>의 운영 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18시이며, 진관동 주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도서 대여는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진관동주민센터 자치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진관동주민센터에서는 참여예산사업으로 진관동 출신 문인들의 서적도 구매하여 비치·홍보할 예정이며, 진관동에 위치한 한국고전번역원에서도 고전번역서 등 50여 권을 기증할 예정으로, 향후 <다독다독>의 도서 구성은 더더욱 다채롭게 채워질 예정이다.

한상호 진관동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독서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집에서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도서를 대여하여 읽음으로써 깊어가는 가을, 주민들의 독서 감성을 가득 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