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더불어민주당 김효은 부대변인, 자유한국당 최경환 의원 대북 선제타격을 주장?

더불어민주당 김효은 부대변인, 자유한국당 최경환 의원 대북 선제타격을 주장?

  • 기자명 강희성
  • 입력 2017.02.14 18:08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북 선제타격을 주장하는 것에 경악...이 나라를 기어코 전쟁터로 만들어야겠다는 것인가?




[서울시정일보] 더불어민주당 김효은 부대변인 논평에 의하면 오늘(14일)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자유한국당 최경환 의원은 우리정부의 대북제재 정책이 실효성을 갖추지 못해 북한이 지속적으로 핵과 미사일 개발을 하고 있다며 선제타격을 주장했다. 대북제재가 지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북중 무역이 2016년에는 오히려 7.3% 증가했다며 선제타격, 세컨더리 보이콧 등 새로운 제재수단을 강구해야 한다고 하였다.
 
박근혜 정부의 핵심 실세이며 박근혜의 '아바타'로 불리는 최경환 의원이 남북 공멸을 가져올 대북 선제타격을 주장하는 것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 이 나라를 기어코 전쟁터로 만들어야겠다는 것인가? 박근혜 정부는 압박과 제재에만 몰두하여 북한의 핵능력을 고도화시킨 장본인들이다. 북핵 문제를 해결할 의지도 능력도 없으면서 남북관계를 파탄시키고 한반도를 주변강국의 갈등장으로 만들었을 뿐이다.
 
새누리당이 자유한국당으로 이름을 바꿀 자유는 있을지언정, 전쟁을 부추길 자유는 없음을 경고한다. 최경환 의원은 무엇이 진정한 애국심인지 성찰하길 바란다. 국회의원 배지를 떼고 태극기 배지를 단다고 해서 애국자로 둔갑하는 것은 아니다.
 
자유한국당 최경환 의원은 국민들의 불안심리를 자극하고 편승하는 선동정치를 중단하라.
 
 
강희성기자 khs01030847485@daum.net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