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제25회 은평구민의 날 기념행사’ 생방송 개최

제25회 은평구민의 날 기념행사’ 생방송 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10.06 0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구민 화합의 장 마련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오는 108() 14시에 25회 은평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유튜브 은평구청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매년 101일을 구민의 날로 지정하고 구민의 자긍심 고취와 화합을 위해 기념행사를 개최해왔다. 작년에는 개청 40주년을 기념하여 내빈과 구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수행사, 전국체전·장애인체전 성화봉송, 기념식,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각종 대면 행사가 축소·취소되고 있는 만큼 최소한의 참석인원으로만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일상화된 언택트시대에 맞춰 장소와 관계없이 구민들이 참여하고 시청할 수 있도록 행사 전반을 유튜브 은평구청채널에서 생방송 진행한다. 또한, 어려운 지역경제를 고려하여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공연, 퍼포먼스 등은 취소하고 구민헌장낭독, 은평대상시상식, 축사영상 상영, 기념사 등의 순서로 대폭 축소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은평구는 이번 25회 은평구민의 날 기념행사와 같이 코로나19로 취소 또는 축소된 각종 행사 예산 12억여 원을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고통받고 있는 소상공인 등에게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25회 은평구민의 날을 축하드리며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모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내일을 위한 도전을 계속해 나갈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협력을 간곡히 요청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