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기자수첩] 21대 4.15 총선의 진실의 문은 어디까지인가? ...추석 연휴에도 일하는 중앙선관위 관악 청사의 공무원들 중앙서버 어디론가 이전?

[기자수첩] 21대 4.15 총선의 진실의 문은 어디까지인가? ...추석 연휴에도 일하는 중앙선관위 관악 청사의 공무원들 중앙서버 어디론가 이전?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10.01 19:19
  • 수정 2020.10.01 1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부른 돼지보다 배고픈 소크라테스가 낫다”는 존 스튜어트 밀의 명언을 떠올라
■국민 죽어가는데 아카펠라 즐기며 종전선을 하는 대통령의 나라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자유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이른바 2020년 혼돈의 가운데 실시한 4.15 총선의 의혹 사건의 진실은 어디까지인가?

이제는 4.15 총선 선거 이후 만 6개월이 되어 가고 있다. 공직선거법에는 선거일로부터 6개월의 시한을 두고 있다.

늑장 대법원은 일부 재검표 신청을 받아들여 대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지금까지 부정선거 의혹에서 수많은 물적증거 인적증거가 넘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망신으로, 확실시 되어 가는 부정선거에 대한 대법원 판결만 남은 상황이다.

대법원 부정선거 확정시에는 4.15 총선은 무효이며 재선거를 해야 한다. 정국은 혼돈의 시기로 들어가버린다. 특히 2021년 서울 부산시의 재보궐선거도 있고. 자유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모든 분야가 혼돈의 문을 열게된다.

그러나 이 혼돈의 문을 열고 파사현정으로 다시 자유 대한민국이 우뚝 서야 한다.

문제는 종북좌파들이 정권을 사기로 찬탈했다는 점이다. 이제는 독재 정치화 하고 있다. 모든 국민의 자유가 박탈되어고 있다.

중공의 1천만 우마우당. 좌파에 경도된 민주노총의 100만 회원 중 일부. 남파된 고정간첩들. 북괴의 사이버부대. 뇌가 모자르는 대깨문들. 생존을 위한 기회주의자의 매국노들  등등

종북 좌파들의 목표에서 확실시 되어가는 것은 낮은단계의 고려연방제라고 추정된다.

종부좌파 정권 3년 5개의 과정을 본 느낌은 이들의 목표를 위해서는 국민의 갈라치기. 혼돈. 경제 불황. 국방(안보)의 혼돈. 부동산 폭등. 국민의 안전 이런거는 없다. 오직 고려연방제가 목표다.

이들은 과정은 없다 오직 자신들의 목표가 우선으로 온갖 선전선동술 뿐이다.

지금의 결과는 자유 대한민국의 입법 사법 행정 언론 등 모든 분야를 점령했다.

자유를 찾는 국민의 마지막 전투가 4.15 부정선거 의혹에서 대법원의 정의의 판결이다.

그런데 중앙선관위의 관악청사에 있는 중요한 증거인 중앙서버 컴퓨터의 증거품목의 증거인멸을 행하는 의혹이 확실시 되고 있는 현장이 유튜버들에 의해 포착되었다.

증거품목은 원고 피고의 합의에 의한 대법원의 조정 판결에 의해 옮겨야 하는데 이또한 불분명하다.

지난 30일 선관위 관악청사에 있는 중앙서버 컴퓨터가 수백명의 경찰들의 호위에 의해 무진동 차량(약5대 전후의 차량)에 의해 어디론가 이전되고 있었다.

사진은 지난달 30일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날 자랑스러운 선관위 공무원들은 4.15 부정선거 의혹에 대한 선관위 중앙서버 이전 작업과 알 수없는 작업으로 새벽 4~5시 전후로 근무를 하고 있었다.

알 수는 없으나 스캔작업으로 추정되며 쉼없이 새벽까지 작업을 하고 있었다.

이들은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근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왜 무엇을 위해 어떠한 목적을 위해 일하는가?

통상적으로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30일의 전날인 29일 오전 근무가 끝이다. 참으로 자랑스러운 선관위 공무원들이다

경자년 혼돈의 시대에 살고 있다. 비정상이 정상으로 정상이 비정상으로 둔갑하는 세상이다.

어찌 보면 자유 대한민국의 운명이다. 지금  분명한 것은 종북좌파 정권이 들어서고 지나온 시간에 나라는 망해가고 있다.

자유 대한민국의 해수부 공무원이 북괴에 의해 총살로 바다위에서 소각이 되었다.

대통령은 자유 대한민국이 북괴에 의해 총살 당하던 때에 아카펠라 공연관람을 하고 종전선언을 왜쳤다.

봄에 씨앗을 뿌리고 가을에 추수하는 것은 자연의 이치이다.

인권과 자유를 찾아 볼수없는 비극의 독재의 동토의 땅이 자유 대한민국에서도 열리고 있는 것이다.

부정선거 의혹은 최근의 조사에서는 선거 당일 75만여표. 사전선거 250만여표 합계 3백2십6만여표의 선거 조작으로 추정하는 결과치가 나왔다.

헌법 제10조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가져야 할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는 물론 행복추구권리를 보장할 책무를 정부는 갖고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또  헌법 제66조가 정하고 있는 국가의 독립, 영토의 보존, 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것임을 명시하고 있다.

지난 27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문재인정부 마지막 해인 2022년에 국가채무는 1070조3000억원, 공무원연금·군인연금충당부채는 1000조원에 육박할 전망이다. 이외 공사들의 채무를 더하면 그야말로 폭망 상황이다.

“배부른 돼지보다 배고픈 소크라테스가 낫다”는 존 스튜어트 밀의 명언을 떠오른다.

국민 죽어가는데 아카펠라 즐기며 종전선을 하는 남쪽나라 대통령의 나라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