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0:50 (금)

본문영역

만월 어르신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행사

만월 어르신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행사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20.09.28 21: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사진제공=만월종합사회복지관,  전은술기자
어르신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사진제공=만월종합사회복지관, 전은술기자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만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경임)은 9월 28일 (월), 돌아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만월 어르신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행사를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에 있는 단체가 함께 하여, 더욱 풍성한 추석 행사가 되었다. 인천상생협의회(회장 김용필)는 모듬전을 후원하였으며, 간석남성의용소방대(대장 최규업)에서는 직접 송편을 빚어 어르신들에게 나누었다. 또한 인근에 있는 지역 병원인 가온재활요양병원(병원장 강승훈)과 인천장례식장(구 중앙병원) 최인성 이사는 한과를 준비해주었다.

 그 외에도 지역 어르신들에게 추석 인사를 드리기 위해 윤관석 국회의원, 이병래 시의원, 반미선의원이 참석하였다.

 이와 관련, 임경임 관장은 “코로나로 인해 고향방문이 자제되고 있는 만큼 명절 내내 홀로 시간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이 많은데, 지역사회가 함께 하므로 풍성한 한가위가 되었다. 도움을 주신 여러 단체에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윤관석 국회의원은 “올 한해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나, 지역사회와 이웃들이 함께 하고 있으니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