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서울시정] 서울남산국악당에서 어린이공연 3종과 세시명절 즐기자

[서울시정] 서울남산국악당에서 어린이공연 3종과 세시명절 즐기자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7.01.13 13: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남산국악당, 겨울방학 특별기획 남산 어린이공연 진행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남산골한옥마을은 126()부터 211()까지 겨울방학 특별기획 남산 어린이공연을 진행한다.

검증받은 원작을 무대화한 뮤지컬, 2015-2016 아시테지(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올해의 우수작 등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히 공연이 진행되는 매 주말에는 남산골한옥마을 세시행사가 있어, 공연과 함께 세시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산골한옥마을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는 전래동화 햇님 달님을 해피엔딩으로 재구성한 가족뮤지컬이다. 깊은 산골, 떡을 팔러 시장에 간 엄마가 집을 비운 사이, 호랑이에게 잡아먹힐 위험에 처한 남매는 숲속에서 만난 토선생의 도움을 받아 호랑이 소탕작전에 들어간다.

22일에 시작되는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은 창작 인형극으로, 빛과 그림자가 만드는 환상적인 효과와 전통음악이 특장점인 공연이다. 파란 토끼 룰루의 모험은 2016년 아시테지 올해의 우수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남산 어린이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은 종이아빠다. 늘 바빠서 나중에 놀아주겠다고 말하던 아빠가 종이로 변해버리면서 시작되는 페이퍼아트 뮤지컬로, 어린이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동화책 종이아빠를 무대화했다. 넌 특별하단다 제작진이 만든 공연으로, 2015년 아시테지 올해의 우수작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