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정치] 홍문종의원 "인명진..이제 끝내라!

[정치] 홍문종의원 "인명진..이제 끝내라!

  • 기자명 이현범
  • 입력 2017.01.11 19: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홍문종 새누리당 의원이 먼저 본회의장을 퇴장하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이현범 기자] 새누리당이 인적쇄신 문제를 두고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과 친박 진영의 갈등으로 내홍을 겪고 있는 가운데 친박 중진 홍문종 의원은 인 위원장을 향해 "이제는 끝내라. 서청원 의원도, 최경환 의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한다"라며 인적청산을 그만 둘 것을 촉구했다.

홍문종 의원은 이날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반성과 다짐, 화합의 대토론회'에서 "우리가 눈물로 아름다운 장례식을 치르고 또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고, 대동단결할 때, '하나 되겠다'고 다짐해야 새누리당이 산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의원은 "서 의원이 입만 열면 '이 사태 끝나고 탈당하겠다', '당을 위해 헌신 봉사하겠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정치인으로서 마지막 할 일 하겠다'고 말한다"며 그를 두둔했다.

그러면서 "두 분(서 의원-인 위원장)을 볼 때마다 가슴이 아파 죽겠다""가시겠다고 말씀한 분을 꼭 떨어뜨려야 하는가"라고 반문했다.

그는 인 위원장을 향해 "목사님, 위원장님, (서 의원을) 잘 보내드리자"라며 "그분의 정치적 목숨이 시저처럼 살아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 의원은 "제 목을 내드리겠다""제가 서 의원 편을 들어야 하는가, 목사님 편을 들어야 하는가. 우리는 힘을 합쳐 전진해야 한다"고 말했다.[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