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추석맞아 「집콕! 신나는 이야기 여행」 비대면 영유아 가족행사 진행

은평구, 추석맞아 「집콕! 신나는 이야기 여행」 비대면 영유아 가족행사 진행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09.24 09: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영유아를 위한 온라인 공연 관람 행사 마련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추석 명절과 육아종합지원센터 개소 10주년을 기념하여 930일부터 111일까지 온라인으로 집콕! 신나는 이야기 여행영유아 가족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이면 온 가족이 둘러앉아 명절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고 싶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아직은 서로가 거리를 두어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가정에서도 재미있는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뮤지컬 및 인형극을 준비해서 온라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집 및 가정양육 지원을 위한 육아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육아종합지원센터가 개소 10주년을 기념하여 은평구 영유아 가족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행사라서 그 의미가 더 크다.

공연 일정은 총 5주에 나누어 진행하는데 1▲〔인형극혹부리영감 노래주머니 2▲〔뮤지컬깃털피리 3▲〔뮤지컬입냄새 왕 구리구리 4▲〔인형극도치의 모험 5▲〔뮤지컬아빠와 함께하는 요술지팡이 5가지의 공연을 매주 금,,3일간 영유아 가족에게 제공되며, 특별히 추석 연휴기간에는 5일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은평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유튜브 공연 링크 주소를 문자로 받게 되며 주별 정해진 기간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관람가능하다.(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개인회원 로그인 > 부모지원 > 강좌안내 > 해당 날짜 및 공연 클릭 후 온라인 신청하기)

신청방법, 공연 일정 등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epmjucc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유아들의 웃음소리가 많으면 많을수록 행복한 사회라는 점을 상기하고 10주년을 맞이하여 아이를 낳고 키우기에 좋은 건강한 은평구로 발전해 갈 수 있게 어린이집과 가정양육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의지를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긴 연휴 기간을 통해 그동안 지친 마음과 아쉬운 마음을 가정에서 풍성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음악이 있는 공연으로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이 시기를 잘 이겨내고 하루빨리 온전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육아종합지원센터(02-351-8932~89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