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사회] "박지만에 청부살인 당할 뻔 했다" 신동욱 총재!!

[사회] "박지만에 청부살인 당할 뻔 했다" 신동욱 총재!!

  • 기자명 이현범
  • 입력 2016.12.19 0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이현범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박근혜 대통령 5촌간 살인사건'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201196일 박 대통령의 5촌인 고() 박용철씨와 고() 박용수씨가 북한산 등산로 입구와 등산로에서 각각 변사체로 발견된 '박근혜 대통령 5촌간 살인사건'을 집중 조명했다.

용철·용수씨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둘째 형인 무희씨의 손자이자, 박 대통령의 5촌 조카다.

사건 당시 용철씨는 북한산국립공원 주차장에서 칼에 찔리고 망치에 가격 당한 모습으로 발견됐으며, 용수씨는 북한산 중턱에서 나무에 목을 매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사건이 발생했던 당시의 상황을 재구성해, 용철·용수씨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점이 있다고 주장했다.

당시 경찰은 용수씨가 북한산 등산로 입구에서 용철씨를 살해하고 북한산 중턱까지 올라가 목을 맨 것으로 결론내렸지만, 그것이 알고싶다는 부검 결과 두 사람의 체내에 수면유도제인 졸피뎀 성분이 검출된 점과 등산로 입구에서 파악된 당시의 등산객 숫자상 3명이 입산한 후 3명이 하산한 것으로 기록돼 있는 점 등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또한 용철씨에 대한 살인 청부를 받은 조직폭력배 A씨와 제보자의 통화 녹음 내용도 공개해 두 사람의 죽음에 배후가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통화에서 A씨는 ", 나보고 형을 죽이랜다. , 용철이형. 누구긴 누구야, ○○○"라고 말했다. 방송에서 살인을 청부했다는 사람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용철·용수씨가 숨졌을 당시 박근혜·지만·근령 3남매 사이에 육영재단 소유권을 둘러싸고 갈등이 빚어지고 있었음을 지적하며, 공화당 총재 신동욱씨의 사연도 소개했다.

신 총재는 앞서 자신이 중국에서 청부살인을 당할 뻔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배후가 박 대통령의 남동생 지만씨라고 주장해 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한 적이 있다.

당시 신 총재는 박 대통령의 여동생이자 당시 육영재단의 이사장이었던 근령씨와 결혼을 하면서, 지만씨와 육영재단 운영권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었다. 또한 숨진 용철씨는 사건 전 지만씨와 신 총재의 재판에 증인으로서 출석해 신 총재에 유리한 증언을 해줄 예정이었다.

이에 그것이 알고싶다는 '박근혜 5촌간 살인사건'이 육영재단을 둘러싸고 빚어진 박근령·신동욱 부부와 박지만씨와의 갈등에서 용철·용수씨가 희생된 것일 수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