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AIDS 퇴치에 동참할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법을 마련...

[기업] AIDS 퇴치에 동참할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법을 마련...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16.12.16 0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D)를 도와 에이즈 없는 세대 구현...







  [서울시정일보//이정우기자]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하여 Apple®은 에이즈 없는 세대를 구현하기 위한 (RED)의 임무에 많은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Apple은 전 세계에서 글로벌 펀드 (The Global Fund)에 가장 많이 기여하는 기업이며, 올해는 AIDS 퇴치를 위한 (RED)의 활동을 지원한지 10주년이 되는 해이다.

 


 

  Apple의 CEO 팀 쿡(Tim Cook)은 “생명을 구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고 말하며, “(RED)가 보여준 비전과 헌신 덕분에 우리는 에이즈 없는 세대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다음 세대에게 지금보다 더 좋은 세상을 물려주고자 하며, 이는 오랫동안 이어져온 (RED)와의 파트너십이 언제나처럼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이유다”고 전했다. 



  올해 Apple 고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 시즌 쇼핑을 하며, 또는 킬러스(The Killers)의 (RED) 독점 홀리데이 앨범을 감상하며 에이즈 퇴치 운동에 참여할 수 있다. 

 

 

  20개의 캠페인 참여 게임은 앵그리버드2, Angry Birds POP!, Best Fiends, Best Fiends Forever, 붐비치, 캔디크러쉬젤리, 클래시 오브 클랜, Clash Royale, CSR Racing 2, Episode, 팜히어로사가, FarmVille: Tropic Escape, FIFA Mobile 축구, 헤이데이, MARVEL 올스타 배틀, PewDiePie’s Tuber Simulator, Plants vs. Zombies Heroes, SimCity BuildIt, 용들의 전쟁 (War Dragons), 그리고 YAHTZEE With Buddies 등이다.

 


  고객들이 일년 내내 구입할 수 있는 현재의 (PRODUCT)RED 라인업에 더해, Apple은 iPhone® 7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iPhone SE 케이스, Beats Solo 3 무선 온-이어 헤드폰, Pill+ 휴대용 스피커 등 4개의 새로운 (RED) 제품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게 되었으며, 이 제품들은 모두 오늘부터 구입할 수 있다.



  전 세계 5개 대륙 400개 이상의 Apple Store에서는 세계 에이즈의 날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로고를 레드 컬러로 변경하거나 (RED) 창문 데칼을 부착할 예정이며, 이는 각각의 Apple Store에서 (RED)를 지원하기 위해 가장 광범위하게 시행되는 일이다.


 

  Apple Store의 직원들은 (RED)를 지원하고 AIDS 퇴치를 위한 운동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고객과 나눌 것이다.  

 

 

지난 10년간 (RED)가 지원한 글로벌 펀드의 기금이 7,000만명의 삶에 영향을 미쳤다.

 

 

 

Apple이 (RED)와의 파트너십을 시작했을 당시, 매일 1,200명의 아이들이 HIV에 감염된 채 태어났다.


 

 

  하지만 현재 UNAIDS는 2020년에 이 수가 거의 0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AIDS를 퇴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하루 30센트, 적은 비용의 생명을 살리는 의약품으로 우리 모두는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

 

 

이런 노력으로 우리는 (RED)를 도와 에이즈 없는 세대 구현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