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연예] 유튜브 이수근, ‘이수근 채널’...구독자당구대회 열려

[연예] 유튜브 이수근, ‘이수근 채널’...구독자당구대회 열려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09.01 16: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구님들’과 당구 실력 최강자 가린다

[서울시정일보] 유튜브 ‘이수근 채널’이 약 46만 구독자 중 선발된 ‘이구님들’과 당구 실력 최강자를 가린다.

오는 9월 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이수근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8월 31일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는 한 편의 예고 영상이 공개돼 구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다름아닌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가 성사됐다는 소식이 담긴 것. 지난 2018년 7월 4일 당구 관련 콘텐츠로 그랜드 오픈한 ‘이수근 채널’은 꾸준한 성장세 속에서 약 4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재간둥이 방송인 이수근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재치 넘치는 당구 실력이 화제가 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구독자들을 이른바 ‘이구님’이라고 칭하며 활발한 소통까지 이어가는 중이다.

최근에는 이구님들의 염원이었던 이수근과 신동엽의 당구 대결이 성사돼 큰 화제를 모았다.

타고난 당구 천재 신동엽과 노력파 이수근의 당구 대결이 ‘신들의 전쟁’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로 업로드 되고 있는데, 제1경기 영상은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이수근은 유남석과 콤비를 이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데, 이들의 오락가락하는 당구 실력은 최근까지 이구님들에게 ‘논란’이 되는 등 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에 이수근 채널 측은 이 논란을 잠재우고자 이구님들과의 당구대회를 개최, 피도 눈물도 없는 ‘승부의 세계’에서 이들이 제대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일렉트로마트배 이구님들 당구대회’는 이수근-유남석 콤비와 이구님들이 2:2 스카치 방식으로 대결이 치러진다.

이구님들은 이수근-유남석 콤비를 이기면 일렉트로마트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획득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전 촬영됐으며 당시에도 철저한 방역과 인원 제한 등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됐다.

과연 이수근이 이번 당구대회를 통해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어떤 이구님들이 등장할 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이들의 당구 대결은 9월 2일 수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