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인천시정] 다자녀 가정 우대‘인천 New 아이모아카드’출시

[인천시정] 다자녀 가정 우대‘인천 New 아이모아카드’출시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20.09.01 09: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와 업무제휴 협약

[서울시정일보 전은술 기자] 인천광역시는 9월 1일 NH농협은행과 함께 2명 이상의 자녀를 둔 가정을 우대 지원하기 위해 ‘인천 New 아이모아카드’를 출시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진숙 인천시여성가족국장과 박만규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장 등이 참여해 카드명칭 및 디자인 변경, 카드 발급대상 확대, 혜택적용 다양화, 가맹점 수수료 할인 등 활성화 방안을 약속했다.

금번 출시되는‘인천 New 아이모아카드’는 기존 아이모아카드 기능보다 주유, 병원, 온라인쇼핑, 카페, 편의점,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할인 등 부가서비스가 신설 및 확대됐으며 할인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전월실적이 증가할수록 월간 통합할인 한도는 늘어난다.

아울러 신용 체크카드 발급자는 카드사 혜택과 더불어 인천시 내의료기관의 종합검진,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인천 시티투어, 하버파크 호텔 등 협력 기관의 할인과 공공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특별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인천 New 아이모아카드’는 9월 1일부터 가까운 NH농협은행을방문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은 불가하다.

아울러 기존의 인천 아이모아카드 사용자는 유효기간까지 기존 혜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시는 연말까지 협력 업체를 통해 카드 홈페이지 등 홍보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조진숙 시 여성가족국장은 “지속적으로 민관의 협력을 통해 다자녀를 위한 지원책을 마련하는 등 육아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