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우리은행, ‘Enjoy! WINTER환전페스티발’실시

[기업] 우리은행, ‘Enjoy! WINTER환전페스티발’실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16.12.05 12: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비플랫폼을 통한 ‘위비E-쿠폰’전송방식으로 용평리조트, 에버랜드 등 시즌 특성을 살린 10여종 이상의 테마형 할인쿠폰 제공



  [서울시정일보//이정우기자] 우리은행 은행장 이광구)은 겨울방학 및 여행 성수기를 맞이하여 2017년 2월 말까지 3개월간 환전이벤트로 ‘Enjoy! WINTER환전페스티발’을 진행한다.


  Enjoy! WINTER.환전페스티발’은 환율우대서비스 외에도 위비톡을 통한 ‘E-쿠폰’ 전송방식으로 제휴할인서비스, 경품추첨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화상당 300불 이상 환전하는 모든 고객들이 대상이며, ▲최대 75% 환율우대, ▲용평리조트 스키장 및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및 신라면세점 금액사은권, ▲벅시의 공항 카쉐어링(Car Sharing) 서비스 할인, ▲트래벌룬 전자가이드북 1권 무료이용권, ▲KT 데이터로밍, 와이드모바일 와이파이도시락, 트래블메이트 여행상품, 익스피디아 숙박시설 할인권등 푸짐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과 제휴하여 하남스타필드 찜질/스파이용권, 와이드모바일 의 와이파시도시락(구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이용권, 여권케이스 등 당첨여부를 환전 즉시 확인 가능한 ‘경품추첨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환전이벤트는 우리은행 위비플랫폼을 적극 활용하여 위비톡 내에 ‘2016 겨울환전이벤트’페이지를 만들어 고객들이 모바일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수령/보관/이용이 편리한 위비톡 E-쿠폰으로 고객의 실질적인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우리은행 위비플랫폼도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