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치] 이재오 공개편지 "박근혜, 당신이 있을 곳은 서울 구치소"

[정치] 이재오 공개편지 "박근혜, 당신이 있을 곳은 서울 구치소"

  • 기자명 이현범
  • 입력 2016.11.27 18: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 촛불이 감옥 가는 길을 밝혀줄 것"


이재오 전 의원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늘푸른한국당(가칭) 창당 발기인대회에서 늘푸른한국당(가칭) 창당을 중심으로 한 한국정치의 오늘과 내일을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이현범 기자] 이재오 늘푸른한국당 창당준비위원장이 26'박근혜께 보내는 편지'라는 제하의 글에서 "이제 당신이 있을 곳은 청와대가 아니라 서울 구치소"라고 밝혔다.

이재오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밝히면서 "이제 당신은 이 나라의 대통령이 아니다. 혼자서 서울 구치소에 갈 것이 아니고 충실한 종 노릇을 한 새누리당 10()도 함께 데리고 가라"고 했다.

이 위원장은 "잘못 뽑은 대통령 때문에 나라가 어떻게 망가지고 국민들이 얼마나 절망하는 가를 당신은 잘 보여주었다'"이제 퇴로는 하나다. 서울 구치소로 가는 길"이라고 했다.

이어 "오늘 밤도 당신이 사는 곳 대문 밖에는 100만이 넘는 촛불이 횃불이 되고 있다"며 당신이 감옥으로 가는 길을 밝혀줄 것"이라고 했다.

이 위원장은 "이제 나라는 당신이 없어도 된다. 서울 구치소로 가는 길을 모르면 그 곳에서 당신 같은 사람들 때문에 청춘을 보냈던 사람들이 안내할 것"이라며 "당신이 한시라도 빨리 감옥으로 가야 나라가 안정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 곳에는 당신이 어려울 때 의지하고 도와줬다는 최순실도 있고, 수족같던 정호성·안종범도 있고 앞으로 더 많은 당신의 종들이 갈 것"이라며 "용서하고 지나치기엔 당신이 지은 죄가 너무 크다"고 했다. 3지대론을 앞세워 늘푸른한국당을 창당, 개헌 등을 강력히 주장하고 있다.[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