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6:18 (목)

본문영역

[문화] 국내1호 DJ" 최동욱, 복지TV와 함께 Oldies Concert 열어

[문화] 국내1호 DJ" 최동욱, 복지TV와 함께 Oldies Concert 열어

  • 기자명 곽은영 기자
  • 입력 2020.08.10 21: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BC복지TV

[서울시정일보 곽은영 기자] 3시의 다이얼로 한 시대를 풍미한 국내 1호 DJ 최동욱이
복지TV와 Barrier Free 바이오 연구소의
후원으로 " Oldies Concert"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복지TV스튜디오에서 유투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8월3일 팬들을 초청 시험방송을 하고 8월10일부터 본격적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는 DJ 최동욱은 1964년 동아방송 "탑튠쇼"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DJ가 진행되는 방송을 만들었고, 이후 "세시의 다이얼"을 통해 당대 최고의 인기 DJ로 명성을 날렸다.

최동욱 DJ는 " 21세기는 음악과 복지의 시대이다. 생활 속의 음악은 건강과 정서를 위한 유일한 보약이므로 음악애호가들을 위한 팝콘서트를 열어 희망과 삶의 행복을 드리고자 레트로 감성의 DJ 방송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한편 , 복지TV 최규옥 회장은 "평소 존경했던 최동욱DJ께서 콘서트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56년간의 DJ경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로 인하여 먹고 살기가 힘드신 기성세대들과 특히 전국의 장애인 여러분들께 희망의 음악을 들려줌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였다. 

" Oldies Concert "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12시30분~14시30분  젊은이들을 위한 Pop Concert 15시~17시 중년층을 위한 "Oldies Concert "로 진행하며 현장 스튜디오에 직접 참여 음악을 듣거나, 듣고 싶은 음악을 직접 신청할 수도 있으며 복지TV 유투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최 DJ는 한국방송디스크자키협회장 등을 활동하는 것은 물론, 인터넷 방송과 콘서트를 통해 현역 DJ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