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이슈행정]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로 수고하시는 분들을 위한 응원 챌린지 ‘땡큐박스’ 실시

[이슈행정]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로 수고하시는 분들을 위한 응원 챌린지 ‘땡큐박스’ 실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8.04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의 탱큐박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코로나19는 현재 전 세계 1천8백만 명이 넘었다. 사망자 또한 69만 명이 넘어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면서 나라별로 돌연변이로 고착화해 위협을 하고 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7월 한 달간 코로나19로 인해 수고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응원을 전하고자 ‘땡큐박스’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땡큐박스 응원에 참여하고자 하는 지역아동과 하남시지역아동센터 13개소 입소아동이 함께 했으며 총100여명의 아동이 응원챌린지에 참여했다.

‘땡큐박스’ 안에는 참여아동이 만든 미니꽃다발과 땡큐레터, 마스크 목걸이, 손소독제, 간식 등을 넣어 포장했다.

땡큐레터에는 아이들의 직접 쓴 편지와 함께 활동영상과 응원 메세지를 QR영상에 담아 보건소, 지구대, 소방서 약국, 아파트 경비원, 환경미화원 등 총 150명에게 전달했다.

땡큐레터에는 “우리가 잘 생활 할 수 있도록 지켜주셔서 감사해요. 고생하시는 분들 덕분에 코로나가 끝날 것 같아요. 우리는 이겨낼 거예요. 무거운 옷 입고 힘드실 것 같아요. 코로나가 끝나도 응원할게요. 밤낮없이 힘써주셔서 감사한다 여러분이 영웅이에요” 라며 다양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이수연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헌신하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아이들의 응원에 지치고 힘든 마음이 위로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