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김현식 가요제 신촌 연세로에서 12일 개최
[문화]김현식 가요제 신촌 연세로에서 12일 개최
  • 서홍석 기자 <suk1582@gmail.com>
  • 승인 2016.11.04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김현식가요제 11월 12일 신촌연세로 스타광장 사거리에서 개최


[서울시정일보 서홍석 기자] 오는 12일 토요일에 신촌 연세로에서 제2회 김현식가요제가 개최된다.

 

'비처럼음악처럼''사랑했어요'등 주옥같은 명곡을 남기고 대중의 곁을 떠난 가수 김현식씨의 26주기를 맞아 오는 12일 신촌 연세로에서 작년에 이어 '제2회 김현식 가요제'가 개최된다.

 

이 행사는 일반인의 사전 지원을 통해 응모한 참가자 중 선별된 지원자들이 무대를 꾸민다.

 

이번 김현식 가요제에 참가하는 지원자들은 기존곡(편곡가능) 및 자작곡 중 본인(팀)이 노래한 곡을 동영상으로 접수하여 주최측의 사전심사를 거쳐 선별되었으며 실력이 프로수준의 참가자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식 가요제에서 입상한 입상자들은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지원되며 1등 500만원등 푸짐한 상금과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메인 MC로는 1회때 MC로 활약했던 국회출신 가수 이지영씨가 2회에도 진행을 맡게 되었다.

초대가수로는 MC이기도 한 가수 이지영씨와 듀엣앨범을 발매하는 그룹 부활의 4대 보컬 김재희씨가 초대되었다.

 

이 행사는 서울특별시, 문화체육관광부, 서대문구, 멜론의 후원과 SM엔터테이먼트의 협찬으로 진행되며 김현식 가요제 조직위원회 주최하고  Picture Perfect, 전국청소년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