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 온라인 고민 상담소’오픈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 온라인 고민 상담소’오픈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07.23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지쳐있는 학생들 위해 유튜브채널로 상담 진행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올해 7월부터 11월까지 위기청소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교 온라인 고민 상담소를 오픈한다.

 

학교 온라인 고민 상담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실내 활동에 지쳐있는 관내 청소년의 고민 상담을 접근이 용이한 실시간 온라인 유튜브 채널로 진행할 예정이며 심리적 어려움에 대해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정서적 도움을 제공하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해당 사업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고민을 등록하고 각 회차별 해당하는 날에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HFFUMKLBzealbn_aF18Now)에서 실시간으로 고민 상담을 시청할 수 있다.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안영춘 센터장은 학교 온라인 고민 상담소는 심리적 어려움이 있지만 상담복지센터에 내방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본 사업은 추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의거 여성가족부, 서울시, 은평구의 지원을 받아 2010년도에 설립되었으며, 청소년전화 1388, 심리검사, 상담 및 교육 등 청소년 상담사업과 긴급구조, 보호, 연계, 자문 등의 청소년 안전망을 운영하는 비영리기관이다.

 

학교 온라인 고민 상담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02-384-1318)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