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연예] '회오리 축구단'은 어떤 모임?…최순실 파문에 홈피도 마비

[연예] '회오리 축구단'은 어떤 모임?…최순실 파문에 홈피도 마비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11.03 2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민석 더민주 의원, 라디오서 '최순실 게이트' 연루 의혹 언급


'회오리 축구단'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자 폭주로 마비됐다. (사진='회오리 축구단' 홈페이지 캡처)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연예인들로 구성된 '회오리 축구단'3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회오리 축구단'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일 오전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비선 실세 의혹을 받는 최순실씨의 언니인 최순득씨와 관련 있는 단체로 언급하면서 언론에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안 의원은 이 자리에서 "최순득씨가 10년 전부터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 축구단'에 다니면서 단원들에게 밥을 사 줘가며 연예계에 자락을 만들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최순득씨가 딸인 장시호씨와 함께 이를 이용해 연예계 사업도 장악하려 했던 정황이 발견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최순득씨 모녀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알 만한 모 가수는 국제행사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무대에 줄곧 오르곤 했다""유독 그 가수만 여러 행사를 싹쓸이하는 행태가 몇 년간 보였다. 그 배경에 최순실씨의 힘이 작용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회오리 축구단'은 지난 19835월 방송인 강석이 창단했다. 연예계 대표 축구인으로 알려진 방송인 김흥국, 영화배우 유오성, 가수 싸이, 개그맨 김정렬, 홍기훈, 박명수 등이 소속돼 있다.

안 의원의 라디오 발언 이후 '회오리 축구단'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자 폭주로 마비된 상태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