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세계 대유행 전염병의 공포 코로나19 예방전도사 "전선희"

전세계 대유행 전염병의 공포 코로나19 예방전도사 "전선희"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20.07.11 20:45
  • 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안전교육연구소 안전교육에 코로나19 감염병 예방교육 추가.

전선희 대표
전선희 대표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확진자가 증가하는 등 감염 우려가 커짐에 따라, 한국안전교육연구소 전선희대표는 올해 한국안전교육연구소에서 실시하는 모든 안전교육에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교육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실시하는 2020고학력. 고숙련심화과정 국비지원 실버건강케어전문가양성과정에 안전교육을 맡은 한국안전교육연구소 전선희강사는 코로나 예방 안전교육을 추가로 진행하였다.

이날 교육은 감염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케어하는 실버건강케어예비전문가들에게 인터넷에 떠도는 부정확한 정보들을 걸러낼 수 있도록 코로나19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였다.

바이러스는 어떤 경로를 통해 감염이 되는지, 어떻게 해야 감염되지 않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지, 예방수칙 실천의 중요성을 깨닫고 최대한 감염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진행된 코로나19예방교육은 현 시국에 맞는 맞춤교육으로 관계자와 교육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전선희강사는 "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세계가 팬더믹공포에 빠져들었다. 상황이 좋지 않은 우리나라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감염병 예방을 위한 보건교육과 앞으로도 철저한 대처방법을 교육하여 코로나19가 더 확산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안전교육연구소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교육을 통해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