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물포커스] 안전운행으로 "행복한 바캉스" 떠나요

[인물포커스] 안전운행으로 "행복한 바캉스" 떠나요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0.07.10 12:45
  • 수정 2020.07.10 13: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원(A-one)카랜드 김제식 대표 -

- 광양시 광양읍 기두 2길 6(용강리) -

[서울시정일보] 세상을 살다 보면 우리가 생각을 못 하는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요즘 모든 가정에서는 차량을 1~2대쯤 보유하고 있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출근을 하는 등 약속 장소로 이동 중 이거나 차량이 정지된 상태에서 출발을 하려는데 갑자기 차량 이상 발생으로 차량을 움직일 수 없어 참으로 난감했던 경험이 누구나 한 번쯤은 있었을 것이다.

에이원(A-one)카랜드 전경
에이원(A-one)카랜드 전경

우리 모두는 차량 이상발생으로 차량 수리를 위하여 차량 전문정비 업소나 집 주위의 카센터에 가면 대부분 많은 시간을 무작정 기다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물론 정비 업소 주인과 정비사들은 바쁘게 움직이고 있지만 보통은 차량에 큰 문제가 없을 경우에는 바로 수리가 가능하나 보통은 1~2시간을 기다려야 차량을 수리하고 오는 경우가 많다

차량 정비업소에서 차량을 수리하고 올 때까지 모두는 많이 지루하고 피곤함을 느끼곤 한다. 그런데 좀 특이한 자동차 카랜드가 있어 소개를 해볼까 한다.

에이원카랜드 김제석 대표 차량정비 모습5
에이원카랜드 김제석 대표 차량정비 모습

소개하는 업체 에이원(A-one) 카랜드(광양시 광양읍 기두 26)은 차량에 문제가 있어 방문을 하면 무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차량을 수리하기 전에 묵묵히 차량 전체 점검을 무료로 해주고 결과를 자세히 설명해 주는 사장님이 있고 그 모습은 언제나 한결같다.

운전자가 자신의 차량 상태를 알고 운전을 하여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는 에이원(A-one) 김제식 대표는 차량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뛰어난 정비 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바가지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믿을 수 있는 카랜드 운영으로 단골 고객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그런지 김대표의 에이온카랜드는 언제나 고객들이 수리를 위해 문의전화가 많이 오고 있었다.

 

에이온카랜드 대표 김제식
에이온카랜드 대표 김제식

또한 에이원(A-one)카랜드 김제식 대표는 차량정비 중에는 고객이 시원한 곳에서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고객쉼터도 운영하고 있으니 고객 모두가 무더운 여름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 전에 차량 점검을 받고 안전운전을 하여 교통사고 없는 바캉스가 되길 바란다. ”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