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은평구평생학습관, ‘숨은고수교실’ 온라인반 학습자 모집

은평구평생학습관, ‘숨은고수교실’ 온라인반 학습자 모집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07.09 09: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가르치고 배울 수 있는 숨은고수교실 온라인반 운영

은평구평생학습관(관장 이창식)2012년부터 지역의 숨은 고수들이 재능과 지혜를 이웃과 나누는 배움의 장 <숨은고수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학습관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휴관이 장기화되면서 주민들의 평생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고 지속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숨은고수교실 온라인반>을 개설했다.

지난 5월부터 <숨은고수교실 온라인반>은 실시간·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쉽게 배우는 리사이클링 팝업북’, ‘마음을 전하는 예쁜 손글씨 POP’, ‘집콕! 라인댄스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숨은고수교실 온라인반>을 통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주민들이 평생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언택트'(비대면·Untact) 학습 환경 기반을 전개하고 코로나19 확산과 진정세에 대비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학습 운영 체계를 마련하여 <숨은고수교실> 학습의 장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모집하는 <숨은고수교실 온라인반>은 양질의 콘텐츠 제공과 양방향 소통 강화를 위해 다회차로 운영되며, 76() ~ 720() 13시까지 은평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컴 탈출 온라인 수업, 그림책과 함께 하는 북아트, 마음을 전하는 예쁜 손글씨 POP’ 등 총 7개 프로그램이 현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5인 이상일 경우 개설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edu.eunpyeong.go.kr) 또는 전화(02-351-367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