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산업] 신라면 먹고 골드바 당첨됐어요!

[산업] 신라면 먹고 골드바 당첨됐어요!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16.10.13 00: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신라면 30주년 이벤트 ‘순금 30돈 골드바’ 1호 당첨자 공개




  [서울시정일보//이정우기자] 매일 먹는 신라면이 행운을 가져다 줬어요!”


  농심은 11일, 신라면 출시 30주년 기념 ‘신라면 멀티팩 속, 황금색 골든 찾아라’ 이벤트의 1호 당첨자가 나왔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경상남도 거제시에 거주하는 김지영(39세)씨로, 평소 즐겨 찾던 대형마트에서 구매한 신라면에서 당첨 쿠폰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루도 거르지 않고 신라면을 먹을 정도로 ‘신라면 마니아 가족’이라고 소개한 김지영 씨는 “최근 남편이 교통사고를 당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었는데, 매일 즐기던 신라면으로 행운까지 더하게 돼 오랜만에 온가족이 즐겁게 웃었다”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현재까지 총 30명의 순금 30돈 골드바 당첨 대상 중 8명이 나왔다”며 “이벤트 기간 중 당첨 쿠폰을 균등하게 배분해 넣고 있어 앞으로도 당첨기회는 전국 어디에서든 남아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은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맞아 당첨자가 3만명에 이르는 대규모 이벤트를 9월 2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신라면 멀티팩에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hinramyun.com/30th)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순금 30돈(112.5g)의 골드바를 비롯해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스피커, 라면포트,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쿠폰을 찾지 못한 고객은 신라면 구매영수증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