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증산동 자원봉사캠프,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 증산초등학교 등 전달

증산동 자원봉사캠프,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 증산초등학교 등 전달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07.08 0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증산동주민센터(동장 주미정)에서는 76()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장민자)에서 제작한 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함께 나누는 따뜻한 손길)를 증산초등학교 및 증산정보도서관에 전달하였다.

초등학교 개학으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소형 마스크 수요 확대와 하절기를 맞아 기존의 보건용 마스크 사용이 곤란해짐에 따라 어린이들을 위한 항균 쿨 마스크 필요성이 증대되어 지난 71()부터 3()까지 3일 동안 증산동 자원봉사캠프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마스크 800개를 제작하였고, 관내 의류업체인 두루모아(대표 김수태)에서 마스크 300개를 기부받아 총 1,100개의 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를 관내 증산초등학교 및 증산정보도서관에 전달하였다.

증산동 자원봉사캠프장은 넉넉한 수량은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으며 이에 조현희 증산초등학교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따뜻한 손길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서로가 격려하며 이번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증산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자원봉사캠프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단기간에 이렇게 협동하여 마스크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고 정말 감사하다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