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원한 여름나기 꾸러미 나눔행사’개최

‘시원한 여름나기 꾸러미 나눔행사’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06.30 09: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광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제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상희)는 불광제1동주민센터(동장 이용희)에서 2020626()에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극복,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꾸러미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연일 더위와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장년1인가구, 독거어르신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러미 100개를 만들었다. 꾸러미 물품으로 여름이불, 밑반찬(불고기, 배추김치), 부식세트(조미김, 돌자반)와 여름 면마스크를 준비하여 직접 찾아가 안부도 확인하고 나눔 꾸러미도 전달하였으며 코로나19 예방 홍보도 하였다.

이용희 동장은 더위에 지쳐계시는 취약계층이 잠자리라도 조금 시원해져서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하였고, “코로나19로 대면지원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비대면으로 더 많은 자원을 지원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상희 협의체위원장은 여름이불 지원과 전달에 힘써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더위로 고생하시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지침도 준수하면서 다양한 동 특화사업을 실시해 행복하고 건강한 불광1동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불광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매달 소외되는 주민들이 없도록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