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주시] 치과의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 후원

[전주시] 치과의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 후원

  • 기자명 김상철 기자
  • 입력 2020.06.28 09: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시치과의사회, 26일 소외계층 아동에 도시락 전달하는 ‘엄마의 밥상’에 성금 300만원 기탁

[서울시정일보] 전주지역 치과의사들이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나섰다.

전주시치과의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 후원_전주시치과의사회 엄마의밥상 성금전달 (사진제공 - 전주시)
전주시치과의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 후원_전주시치과의사회 엄마의밥상 성금전달 (사진제공 - 전주시)

26일 전주시치과의사회(대표 송주섭)는 매일 새벽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사업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또 이날 송주섭 전주시치과의사회 대표(이편한치과의원장)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연령별 맞춤형 희망도서를 지원하는 전주시의 지혜의 반찬사업에도 300만원을 개인 자격으로 추가 기부했다.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은 아침밥을 굶는 아이들을 위해 전주시와 시민들이 함께 차리는 밥상으로 현재 298명의 아이들에게 매일 아침 도시락이 배달되고 있다. 또한 지혜의 반찬사업의 경우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을 이용해 각각 1000명의 아동들에게 희망도서를 전달한다.

 

송주섭 전주시치과의사회 대표는 형편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아동과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주시 복지환경국 관계자는 저소득 아동에게 아침밥을 지원하는 엄마의 밥상 사업이 전국에서 벤치마킹하는 모범사례가 될 수 있었던 데는 전주시치과의사회처럼 보이지 않게 사업을 지원하는 후원자 분들이 있어 가능했다면서 후원금을 전달해 준 전주시치과의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