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라남도] 전남도, 서남해안 "해상 교량" 여행 소개

[전라남도] 전남도, 서남해안 "해상 교량" 여행 소개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0.06.13 21: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라남도는 최근 잇따른 섬 연륙·연도교 개통 -

- 남도 힐링 브릿지 여행 책자 발간 -

[서울시정일보] 전라남도는 최근 잇따른 섬 연륙·연도교 개통에 맞춰 이를 소재로 한 남도 힐링브릿지 여행책자를 발간했다.

 

전라남도에 따르면 이번 책자는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 서남해안의 아름다운 섬과 바다를 감상하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연륙·연도교를 전남의 특색을 살린 관광 콘텐츠로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남도 힐링브릿지 책자 표지
남도 힐링브릿지 책자 표지

책자는 여행 가이드 북 형식으로 제작됐다. 서남해안 연륙·연도교 25곳을 6개 테마로 나눠 섬바다 위를 마음껏 달릴 수 있는 해상 교량을 비롯 크고 작은 섬들이 어우러진 다도해의 아름다운 관광지, ·해양 특화자원 등을 함께 소개했다.

 

6개 테마의 연륙·연도교 25곳은 백리섬섬길(여수고흥간 도로, 조화·둔병·낭도·적금·팔영대교) 요즘대세 섬캉스(신안 증도대교, 완도 신지대교) 아름다운 야경맛집(신안 천사대교, 목포대교, 여수 돌산·거북선대교, 고흥 소록대교) 걸어서 바다 끝까지(강진 가우도출렁다리, 신안 퍼플교·짱뚱어다리, 장흥 회진대교, 해남 임하교) 섬과 썸타자(고흥 거금대교, 여수 화태·장보고대교, 완도 약산연도교) 바다건너 이곳저곳(이순신대교, 칠산대교, 고금대교, 진도대교) 등이다.

 

책자는 주요 관광안내소에 비치되며, 전남관광정보센터(061-286-4052)로 연락하면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www.namdokorea.com)에서 열람하거나 파일을 내려 받을 수도 있다.

이광동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섬과 바다를 가로지른 해상대교를 달리며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고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앞으로도 전남의 특색을 살린 차별화 된 관광 콘텐츠와 안심 여행을 테마로 한 여행상품을 지속 발굴하고 홍보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