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김주나 데뷔, 뮤직K컴퍼니 방탄소년단-여자친구 SNS 응원 릴레이

[연예] 김주나 데뷔, 뮤직K컴퍼니 방탄소년단-여자친구 SNS 응원 릴레이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9.09 1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자정 데뷔 싱글 'Summer Dream' 발표


데뷔를 앞둔 신인가수 김주나 소속사 뮤직K컴퍼니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하는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 캡처.(사진제공=뮤직K컴퍼니)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데뷔를 앞둔 신인 가수 김주나를 향한 대세 스타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김주나 소속사 뮤직K컴퍼니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하는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최현우 등은 데뷔를 앞둔 김주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먼저 방탄소년단은 “ '프로듀스 101' 출신 김주나 양이 솔로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이름처럼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많이 주는 주나님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데뷔를 축하했다.

  이어 여자친구는 김주나의 솔로 데뷔 소식을 전하며 “주나양의 솔로를 기다리시는 팬들이 정말 많았는데, 저희도 '프로듀스 101'에서 주나 양을 응원했던 팬으로서 솔로 활동이 기대된다. 솔로로 데뷔하는 주나양의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기대와 당부를 전했다.

  끝으로 마술사 최현우는 "주나씨의 '썸머 드림'을 들으면서 여름의 꿈을 가을에도, 겨울에도, 봄에도, 여름에도 사계절 내내 환상적인 마법 같은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특히 최현우는 김주나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에 특별 출연해 김주나의 사진을 이용한 마술쇼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 드림'은 소프트 록을 기반으로 한 팝 알앤비 곡으로, 히트 메이커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함께 김주나의 애절한 보이스와의 하모니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한편 김주나는 오는 12일 자정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한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