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디어한국TV] 일본. 슈퍼 난카이와 도쿄 직하 거대 지진으로 침몰하는 전조 현상들이 나타나...8일 전 세계 8개 화산분화

[미디어한국TV] 일본. 슈퍼 난카이와 도쿄 직하 거대 지진으로 침몰하는 전조 현상들이 나타나...8일 전 세계 8개 화산분화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6.09 15: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사쿠라지마(규슈) 화산과 아소산(구마모토)화산이 2개가 동시에 분화

[서울시정일보] 일본은 지진과 화산의 나라다. 일본 슈퍼 난카이와 도쿄 직하 거대 지진으로 침몰하는 전조 현상들이 나타나고 있다.

지난 6월 4일 밤 일본의 수도권 지역인 미우라반도에서 요코하마까지 이상한 냄새로 400~500여 건의 신고가 접수되었다

고무타는 냄새, 마늘 냄새, 화학약품 냄새 등이라고 말하고 있다. 약 3시간 정도 발생한 뉴스가 일본의 방송 신문을 타기 시작했다.

리츠메이칸대학의 다카하시 마나부 교수는 이러한 냄새는 난카이 지진과 도쿄직하 지진이 동시에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의 전조현상 이라고 말했다.

한편 8일에는 일본에서 사쿠라지마(규슈) 화산과 아소산(구마모토)화산이 2개가 분화를 했다.

또 페루의 사반카야. 멕시코의 포포카데페틀. 인도네시아 Ibu. 에콰도르에 레벤타도르. 과테말라에 파카야. 에콰도르에 산가이 화산들이 분화를 했다. 총 8개의 화산이 분화를 했다.

지구적 강진의 규모 발생은 3일 칠레에 6.8이 발생했으며 4일 인도네시아 마타하라에 6.4의 강진이 발생했었다.

만생만물은 유물 유심 바다의 파도처럼 쉼없이 변화 진화를 거듭하면서 생로병사를 한다.
사람도 별도 지구도 동일하다.

경자년 2020년~2023년은 코드비19와 더불어 격동과 격변으로 혼돈의 시간에서 통합의 시간으로의 변혁의 때라고 판단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