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세븐 이다해 열애 인정…84년생 동갑내기 친구로 지내다 연인 사이 발전

[연예] 세븐 이다해 열애 인정…84년생 동갑내기 친구로 지내다 연인 사이 발전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9.07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다해(왼쪽)와 가수 세븐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제공=이다해, 세븐 인스타그램)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연예계에 또 한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그 주인공이다. 전날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데 이은 연이틀 열애 소식에 대중의 격려도 이어지고 있다.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은 7"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해 교제하고 있다""세븐과 이다해의 만남을 따뜻하게 지켜봐주길 부탁한다"고 이날 오전 불거진 열애설이 사실임을 인정했다.

  이다해의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역시 같은날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밝히며 "힘든 시기에 서로 힘이 돼 준 사이다.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이날 오전 공개됐다. 모 매체에 따르면 1984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오랜기간 친구 사이로 지내오다 약 1년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얼굴이 알려진 두 사람은 주로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거나 함께 해외 여행을 다니며 애정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세븐은 오는 10월 새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자신이 작사·작곡한 앨범을 들고 5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이다해는 현재 중국 후난위성TV의 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를 촬영하고 있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