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社告] 코로나 불황 탈출...핏풋 맞춤형 깔창 무점포 대리점 모집(식약처 의료기 등록 제품)

[社告] 코로나 불황 탈출...핏풋 맞춤형 깔창 무점포 대리점 모집(식약처 의료기 등록 제품)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0.06.08 21:05
  • 수정 2020.06.15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 Belico(벨리코)핏 풋 신발 깔창을 깔고 운동 보행 산책 시에 저절로 인체의 자율신경 조율에 의해서 자세를 잡아주어 허리 디스크 무릅 발목 족부 척추질환 등의 통증완화의 놀라운 기적의 효과가 나타나

통증 완화용 핏풋 신발 깔창의 즉석에서 제조 완료해서 운동화에 착화를 시키고 있다.
통증 완화용 핏풋 신발 깔창의 즉석에서 제조 완료해서 운동화에 착화를 시키고 있다.

 

{社告}- 본지 창업 창간 17주년에 맞추어 세계적 코로19로 불황경제 현실을 타개하고자 밸리코(핏 풋)회사와 MOU를 체결하고 전국의 각 도 시 군 구에 무점포(샵엔샾) 대리점을 모집합니다.    

신발 깔창을 바꾸었는데 기적 같은 건강이 찾아와요. (자세 교정용 즉석 맞춤 신발 깔창)

맞춤 Belico(벨리코)핏 풋 신발 깔창을 깔고 운동 보행 산책 시에 저절로 인체의 자율신경 조율에 의해서 자세를 잡아주어 허리 디스크 무릅 발목 족부 척추질환 등의 통증완화의 놀라운 기적의 효과가 나타난다.
특히 인체의 틀어진 인체의 좌우의 뼈의 자세를 100% 로 잡아 주는 효과가 발생되어 오장육부의 정상으로 피로감을 줄여주며 건강을 찾아 주는 효과가 발생한다.

주문형 신발깔창의 제조를 완성시키는 가방용 제조기이다. 기계가 2대인 이유는 한대는 일부 부품수입해서 완제품인 신발깔창을 굽는 기계이고 한대는 자신의 발바닥 형태를 지문처럼 발바닥의 족문을 만들기 위한 기계이다. 이러한 원리로 완성된 깔창은 발과 몸에 지면(땅)에 착 붙어 최고의 편안한 행보를 창조한다.
주문형 신발깔창의 제조를 완성시키는 가방용 가열기와 성형제조기이다. 기계가 2대인 이유는 한대는 일부 부품수입해서 완제품인 신발깔창을 굽는 기계이고 한대는 자신의 발바닥 형태를 지문처럼 발바닥의 족문을 만들기 위한 성형기계이다. 이러한 원리로 완성된 깔창은 발과 몸에 지면(땅)에 착 붙어 최고의 편안한 행보를 창조한다.

 

■전국 단위 무점포 대리점 모집
■대리점 깔창 제조기(가열기. 성형기) 2대 지급 및 칼창 일부 선 지급(shop 엔 shop 환영)
■본사에서 수익창출을 위한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 집행

♧각종 특허 및 상표특허 완료
♧식약처 의료기 등록 제품
♧국방부 판매 승인
♧디스크(협착증) 환자 임상 테스트 완료
2014년 맞춤형 깔창 국내 시판

□6월에 신상품으로 무종해결사 발냄새 해결사인 바미가 출시 됩니다. 무좀 각질 발냄새 왼벽제거.

●판매원 - 서울-서울 종로구 사직동 262-1 월드미디어그룹(주) 자매지 서울시정일보. 미디어한국.
02-797-5114
●제조 본사 - 부산- 부산 북구 금곡대로 105번 길21
010-7714-1260

링크 유튜브 https://youtu.be/3oj286QKxVE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