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정] “국내최초 돔구장 체험하세요~” 서울시설공단,‘고척스카이돔 투어’프로그램 개시

[서울시정] “국내최초 돔구장 체험하세요~” 서울시설공단,‘고척스카이돔 투어’프로그램 개시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9.07 13: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대상 구장 유료 투어프로그램 신설, 10인이상 단체 신청가능


고척스카이돔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서울시설공단은 국내최초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의 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를 1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척스카이돔은 지난 해 11월 개장한 이후 공공기관 벤치마킹, 구로구와 연계한 주민투어 등을 통해 시민개방을 무료로 진행하여왔다. 일반 유료투어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는 927일부터 상설유료투어 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한다.

  돔구장 투어 가능 날짜는 구장 사용상황 등을 고려해 매달 1~4회 날짜를 지정해 운영할 예정이며, 매월 중순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를 통해 투어 가능 날짜를 공지할 계획이다. 투어 프로그램 참가비는 1인당 5천원이며, 투어 예상시간은 약 60분이다.

  입장료는 현장에서 카드 결제로 가능하다. 입장료는 해설사 안내료 및 제공되는 기념품 등 실비를 기준으로 책정되었다.

  투어 신청은 10인 이상의 단체로만 가능하다. 투어 참가자들은 고척스카이돔 내부의 그라운드, 덕아웃, 락커룸, 기자실 등 경기시 관객 출입이 제한되는 곳까지 직접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선수들이 연습하는 불펜에서 직접 타격 및 투구 체험도 즐길 수 있다. T볼대를 놓고 선수들처럼 타격연습을 하고, 직접 공을 던져 자신의 구속을 체크할 수 도 있다. 이 외에 다이아몬드좌석,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와 같은 특별좌석 체험과 함께, 경기장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고척스카이돔 투어 프로그램 신청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