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연예] 임창정-라붐 솔빈, 아는형님 물오른 예능감에 ‘매력 폭발’

[연예] 임창정-라붐 솔빈, 아는형님 물오른 예능감에 ‘매력 폭발’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9.04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창정,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 일부 깜짝 공개


가수 임창정과 솔빈은 지난 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화제에 중심에 올랐다. (사진출처=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가수 임창정과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아는형님’에 출연해 화제다.

  임창정과 솔빈은 지난 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화제에 중심에 올랐다.

  임창정은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임에도 대한민국 대표 만능엔터테이너답게 뛰어난 입담과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오는 6일 발표될 정규 13집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의 일부를 최초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솔빈 역시 걸그룹 최강 비주얼과는 상반되는 재치 있는 아재개그를 선보이며 예능감 넘치는 대선배들 속에 기죽지 않고 솔빈만의 상큼발랄 반전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임창정은 오는 9월 6일 정규 13집 ‘아임(I’M)’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이보다 하루 앞선 9월5일 마포구 메세나 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솔빈이 속한 라붐은 지난달 23일 타이틀곡 ‘푱푱(Shooting Love)’으로 컴백해 각종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상큼 발랄 러블리한 모습으로 연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