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미디어] SH공사, 유튜브 채널 ‘청신호 TV’ 개국...개그맨 황영진 출연

[미디어] SH공사, 유튜브 채널 ‘청신호 TV’ 개국...개그맨 황영진 출연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5.20 16: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황영진과 김세용 사장 출연, 박원순 서울시장 특별 메시지 공개 등 코너 마련

▲ 청신호tv 개국라이브 포스터

[서울시정일보] 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공공주택 ‘청신호’를 알리기 위한 유튜브 채널 ‘청신호TV’가 개국한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SH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청신호TV’를 개국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생방송 ‘청신호TV 개국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H공사는 청신호 주택을 비롯해 주거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알짜 정보를 유튜브를 통해 전달하기 위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청신호 TV 스튜디오’를 본사 내에 마련하고 전문 제작팀을 구성했다.

SH공사가 전개하는 청신호, 공간복지, 스마트시티, 컴팩트시티, 주거복지 지원활동 등을 적극 알리고 특히 청년과 신혼부부 등 새로운 주거정책 그룹과 소통하며 공간복지 및 주거정책 의제를 이끌어가는 자사 홍보 채널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신호TV 개국 기념 라이브 방송은 부부의 날인 오는 21일 오후 2시 10분에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이날 생방송에는 메인 MC를 맡은 개그맨 황영진과 SH공사 김세용 사장이 직접 출연해 ‘청신호TV 스튜디오’에서 약 1시간 가량 미니 토크쇼를 진행한다.

또한 박원순 서울시장의 축하 메시지와 축하 선물 공개, SH공사 실제 직원들이 열연한 축전 영상 시청, 개국 떡 먹방, 댓글창 이벤트 등 별도의 다채로운 코너들이 마련돼 있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청신호TV는 영상으로 소통하는 최근 홍보 트렌드에 발맞춰 SH공사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청신호TV가 단순 홍보 채널에서 나아가 새로운 주거 문화를 만들고 청신호, 공간복지 등과 관련된 다양한 의제들을 펼치는 활력 넘치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