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드라마] ‘영혼수선공’ 신하균-정소민 등 힐링 드림팀, 행복 지수 UP 미공개

[드라마] ‘영혼수선공’ 신하균-정소민 등 힐링 드림팀, 행복 지수 UP 미공개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05.18 09: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 대방출 해피니스 미소 폭발 함께라면 웃음 빵빵

▲ <사진제공> 몬스터 유니온

[서울시정일보]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영혼수선공’ 힐링 드림팀의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안방의 힐링과 행복을 선물하는 드라마답게 보는 사람까지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미소가 담겼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18일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행복 지수를 높여주는 배우들의 따뜻한 미소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지금까지 방영된 지난 1-8회에는 괴짜 정신과 ‘라뽀 의사’ 이시준이 자신만의 독보적인 공감 치유 처방법으로 간헐적 폭발 장애를 가진 한우주와 망상장애, 불안장애, 조현병 등 여러 마음의 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을 치유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정신과 의사 인동혁, 지영원, 박대하, 오기태, 노우정, 공지희와 이들의 아지트인 공밥집 주인 공지선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하면서 따뜻한 이야기와 힐링 대사로 안방에 기분 좋은 재미를 선물하고 있다.

7-8회 방송 말미에는 우주가 시준의 외면에 화가나 차 앞으로 뛰어든 장면이 그려져 다음 이야기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미공개 비하인드 스틸에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혼수선공’ 주역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신하균부터 레지던트 역할의 박한솔까지 얼굴에 가득 퍼진 행복함과 미소가 ‘영혼수선공’의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예감할 수 있게 만든다.

실제로 ‘영혼수선공’ 배우들은 신하균을 중심으로 한 팀처럼 똘똘 뭉쳐 막강한 팀워크를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 카메오 삼인방 이성민, 김동영, 위하준의 촬영 현장 모습도 볼 수 있어 힐링 지수를 높인다.

‘영혼수선공’ 측은 “지난 겨울부터 열심히 또 안전하게 촬영하며 시청자와 만날 봄을 기다려온 우리 배우들은 현장에서 서로의 에너지와 힐링이 되어주며 행복지수 높은 촬영장을 만들고 있다 이 분위기가 화면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지는 거 같다 힐링 드림팀이 선사할 유쾌한 이야기를 앞으로 더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