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자치시정] 인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문화백신” 화제만발, 안방에서 즐기는 화려한 쇼콰이어

[자치시정] 인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문화백신” 화제만발, 안방에서 즐기는 화려한 쇼콰이어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20.05.13 09: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콘서트, 인천문화예술회관 유튜브 중계

▲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

[서울시정일보] 인천문화예술회관이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을 위해 대표 브랜드 공연인 ‘커피콘서트’의 5월 무대를 온라인 중계 한다.

2008년 시작해 5만 6천여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로 수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라인 중계 공연 ‘문화백신’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5월 20일 오후 2시에 인천문화예술회관 유튜브 채널과 인천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커피콘서트’ 5월 무대의 주인공은 실력파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이다.

쇼콰이어란 다채로운 하모니를 중심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결합해 다양한 쇼를 선보이는 것을 말한다.

이들은 2016년 러시아 소치, 2018년 남아공 츠와니에서 각각 열린 세계합창올림픽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합창단으로 출전해 금메달 2관왕 2연패를 달성했다.

특히 남아공의 한 식당에서 버스킹으로 부른 라이온킹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예능방송 너목보 실력자 출연 등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모나이즈는 이번 무대를 통해 ‘Singin’ in the rain’, ‘Dancing Queen’과 같은 영화 주제가 등과 ‘이 밤이 지나면‘, ‘붉은 노을’ 등의 가요, 그리고 아카펠라 메들리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노래들을 재해석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