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서울시정] 2016 한강몽땅, 외국인 대상 오리보트 경주대회 개최

[서울시정] 2016 한강몽땅, 외국인 대상 오리보트 경주대회 개최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8.07 21: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0(수) 뚝섬한강공원서 외국인 대상 “한강 오리보트 경주대회” 열려


오리보트 경주대회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서울시는 오는 8월10일(수) 뚝섬한강공원 일대에서 ‘2016 한강몽땅 외국인 한강 오리보트 경주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외국인 한강 오리보트 경주대회는 한강몽땅 여름축제 기간 한강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다문화 가정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뚝섬한강공원에서 8월10일(수) 14시부터 15시까지 열린다.

  특히 올해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글로벌 축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외국인 눈높이에 맞는 먹거리, 살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관광객 특화 프로그램을 새롭게 유치하여, ‘글로벌 관광축제’로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한강몽땅 플래시몹 / 한강물싸움축제


 
또한 외국인 한강 오리보트 경주대회 이후에는 뚝섬한강공원의 또 다른 수상 시설인 한강수영장 또는 한강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하여,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리보트 경주대회는 4인 1개 팀으로 진행되며, 30~40개팀 정도가 참여할 예정이다. 오리보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수상 물놀이 시설로, 가족단위의 관광객들과 다문화가정 외국인에게 적합한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한강푸드트럭100 / 한강종이배경주대회


 
오리보트 경주대회 이후에는 근처의 수상 시설 ‘한강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한강워터파크는 튜브로만 제작한 대형 워터 파크로서,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튜브로 제작된 만큼, 버클 등 금속과 날카로운 장식이 달리지 않은 편안한 복장이 적합하다.

  외국인 한강 오리보트 경주대회는 무료로 진행된다(해당일 한정)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