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북한 뉴스] 北 김정은 지난 1일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대역 논란(죽었나 살았나?). 영국 The sun지 보도

[북한 뉴스] 北 김정은 지난 1일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대역 논란(죽었나 살았나?). 영국 The sun지 보도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5.11 08:29
  • 수정 2020.05.11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은 대역 오른쪽 김정은 특히 치아의 상태가 다르다.오른쪽 사진은 2013년의 김정은 모습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김정은 죽었나 살았나?

北은 지난 1일(북 2일 보도)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한 김정은 대역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영국의 The sun지는 이날 참석한 김정은이는 대역이라고 사실상의 보도했다.

그동안 北의 1호 행사에는 김씨 정권 유지에 필요에 의한 대역이라는 논란이 수없이 많았다.
북을 방문한 외국인은 "평양은 거대한 세트장(연극 무대)이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공산당의 선전선동을 위한 무대의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은 대역을 내세운 단편 영화라는 의혹이 든다.

지난 6일 The sun은 대역(카께무샤 일본어)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 보도했다.

그동안 언론에 등장한 김정은의 사진을 모아봤다.

2명의 김정은 왼쪽은 대역으로 추정된다 오른쪽 김정은은 뒷짐을 지고 있는 장면이 나온다
2명의 김정은 왼쪽은 대역으로 추정된다 오른쪽 김정은은 뒷짐을 지고 있는 장면이 나온다

 

또 이날 같이 등장한 김여정의 인물 또한 머리 스타일 옆모습은 지난날의 김여정 모습과도 다르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또 당일 행사에서 (SBS뉴스)김정은은 참석 관계자들에게 목례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한편. 본지는 지난 보도에서 중풍설(뇌졸증, 뇌출혈)과 지난 12일 미사일 발사장 사고(김정은 등 VIP석)를 보도했다. 만약 후자가 맞다면 김정은 김여정이 일가가 몰살 내지 사고로 중태 내지 실각설(이선권에 장악)을 생각해 볼수 있다.

귀를 보면 본인 여부를 확인 할수 있다
누가 김정은 인가?

특히 안보면에서 최근 미군의 한반도 전략자산들이 일본 한국에 재배치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