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이민호·배수지 애정전선 문제있다?…"결별설은 낭설, 예쁘게 만나고 있다"

[연예] 이민호·배수지 애정전선 문제있다?…"결별설은 낭설, 예쁘게 만나고 있다"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8.01 13: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모 매체, 배우 이민호·배수지 결별설 보도

 

결별설을 부인한 수지(왼쪽)과 이민호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배우 이민호와 가수 겸 배우 배수지의 결별설이 1일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이를 부인했다.

  이민호의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포커스뉴스>와의 통화에서 결별설이 나온 데 대해 "사실무근이다. 현재 두 사람은 예쁘게 잘 만나는 중이다"라고 결별설을 일축했다.

  배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도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중인데 왜 갑자기 결별설이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결별 사실이 없음을 밝혔다.

  앞서 이날 모 매체는 이민호와 배수지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 연인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 두 사람이 바쁜 일정 탓에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결별설을 보도했다.

  그러나 해당 보도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가 결별설에 대해 발빠르게 대응하면서 이는 해프닝으로 남게 됐다.

  이민호와 배수지는 지난해 3"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고 있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공식으로 인정했다. 지난해 9월 한 차례 결별설이 불거졌으나 당시에도 두 사람은 부인했다.

  한편 베수지는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하고 있다. 이민호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SBS '푸른 바다의 전설'에 출연을 확정짓고 준비 중이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