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기자수첩-3] 탐사보도.김정은 사망설. 4월 14일 미사일 발사 시험장에서 "뇌졸중" 중풍 발병 유력

[기자수첩-3] 탐사보도.김정은 사망설. 4월 14일 미사일 발사 시험장에서 "뇌졸중" 중풍 발병 유력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4.30 13:01
  • 수정 2020.04.30 2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유 대한민국은 현재 격랑속 태풍의 한 가운데에 있다. 남북한 자유대한민국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한 대비태세를 준비해야 한다고 판단

김정은 위원장 대역이 있는가?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北의 무오류 지존이 쓰러졌다.김정은 지난 2014년 심장 이상으로 스텐드 시술과 2018년 스텐드 시술을 한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이번 발병까지에 뇌졸중(중풍)으로 3번째 발병이다.

평소 몸무게 130kg~140kg에 핵을 끌어안은 스트레스의 북한 대내외 정치. 고혈압 당뇨 통풍 음주 흡연 관절이상 코로나19 등의 정치적 상황과 몸상태는 종합병원 격의 기저질환으로 보면 이러한 발병은 당연한 것이다

北에서는 김정은 사망 동영상이 유포되고 있으며 이를 단속 중에 있으며 또 통치 방법에 하나인 김정은 1호 하달 방침지시서에 친필 싸인이 없다는 점으로 권력 통치 부재이다. 지난 9일 지시서에는 평소 하루 10가지라고 데일리 NK는 보도를 하고 있다.

이에 북은 지난 4월 14일 이후부터는 김정은 하달 지시서가 없고, 있다 해도 친필 싸인이 없어서 하달지서에 싸인을 할 수없는 몸상태라는 점이며 또 자신의 건재함을 위한 사진 한장도 촬영할수 없는 몸상태다.

이번 김정은 중풍 발병설은 강병도TV가 北의 휴민트의 제보로 알려졌다. 소문의 진상은 4월 14일 미사사일 발사장에서 김정은 중풍발병시 발사장 주변의 많은 목격자들의 일부에서 전파되어 확인된 것으로 추정된다.
또 4.15 김일성 생일(태양절)행사에도 불참했다. 즉 정신 사고에도 문제가 있다고 판단된다. 싸인도 못하고 말도 못하는 언어 장애 추정되며 이는 뇌졸중 후유증으로 볼 수있다.

또한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지난 28일 김정은 사망설에 대한 답변으로 "나는 그저 그것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저 그가 잘 있기를 바랍니다. 언급하길 원치 않습니다."

특히 北 의료진의 8분 늦은 시술 수술로 보면 뇌출혈 동반으로 보이며 이 늦은 시술 수술로 뇌의 산소공급 부재로 상당한 뇌사를 추정해 볼수 있다.

김정은 현재 위치는 원산으로 추정된다. 전용 요트 기차 위성사진 판독 등이다. (38노스)

이러한 북의 김정은이의 상태로 중공에서는 단둥지역에 약 30만명의 군병력과 탱크가 만약을 대비한 준비 태세를 하고있다. 미군은 많은 정찰기가 北의 사태를 정찰하고 있는 중이다.

■ 北 주변상황
1.평양시내 출입금지 통신 불통과 시민 사재기
2.평양 상공 평소에는 이동이 없던 하늘에 헬리콥터 다수 운행.
3.기차운행 금지 및 경비강화 조치
4.김정은 원산에서 발병 후휴증으로 두문불출(중증으로 요양상태)
5. 군부 및. 엘리트 집단 동요

또한 김정은이 사망했다는 내용의 동영상이 북한 주민 사회에 퍼지면서 북중 접경지역에서의 단속과 검열이 한층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北에서는 김정은 제거 반체제 범죄가 전년도에만 9천건이나 발생했다고 이애란TV에서도 말했다.

다음백과에서는 "뇌졸중이란 뇌의 일부분에 혈액을 공급하고 있는 혈관이 막히거나(뇌경색) 터짐(뇌출혈)으로써 그 부분의 뇌가 손상되어 나타나는 신경학적 증상을 말합니다. 뇌졸중은 뇌혈관 질환과 같은 말이며, 우리나라에선 흔히 '중풍'이라는 말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뇌졸중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는 혈관이 막히는 것으로 혈관에 의해 혈액을 공급받던 뇌의 일부가 손상되는데, 이를 뇌경색(Infarction)이라고 하며 허혈성 뇌졸중(Ischemic stroke), 경색성 뇌졸중으로도 불립니다. 둘째는 뇌혈관이 터지는 것으로 뇌 안에 피가 고여 그 부분의 뇌가 손상 당한 것으로 뇌출혈(Hemorrhage) 또는 출혈성 뇌졸중(Hemorrhagic stroke)이라고 합니다."

주요증상은 반신 마비. 반신 감각 장애.언어장애. 발음장애. 운동실조. 시야 시력장애. 복시 장애. 연하장애(음식을 삼키지 못함) 치매. 어지럼증. 의식장애. 식물인간. 두통 등이다.

사진의 진위 여부는 알 수없다. 영국 일본 등에서 퍼지는 사진이다
사진의 진위 여부는 알 수없다. 영국 일본 등에서 퍼지는 사진이다

 

김정은 죽었나 살았나? 한편 중공 왕이 외교부장 조카의 말은 지난 25일 사망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모든 증상들이 복합적으로 김정은에게 발생하고 있다고 보면 대한민국은 현재 격랑속 태풍의 한 가운데에 있다. 남북한 자유대한민국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한 대비태세를 준비해야 한다고 판단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