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힘내세요. 우한폐렴] 서울 금천구. 가족과 집콕2탄 우리끼리 아무파티 챌린지

[힘내세요. 우한폐렴] 서울 금천구. 가족과 집콕2탄 우리끼리 아무파티 챌린지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4.28 10: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무파티 챌린지’ 진행

▲ 가족과 집콕2탄! 우리끼리 아무파티 챌린지

[서울시정일보] 서울 금천구가 다가오는 5월 연휴기간 느슨해진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집콕 이벤트 2탄 ‘우리끼리 아무파티 챌린지’를 진행한다.

‘아무파티 챌린지’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DIY 파티키트를 각 가정으로 배부, 가족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파티를 진행한 후 인증사진을 보내 준 주민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배부하는 ‘DIY파티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가족기념일을 만들 수 있도록 어린이 날 , 어버이 날, 가족 사랑의 날에 가족들이 다양한 파티를 함께 할 수 있는 사탕목걸이, 모래놀이, 컵케익, 힐링발팩 등 9종류의 놀이물품으로 구성됐다.

구는 4월 28일부터 선착순 500가구를 접수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파티키트는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앞 픽업 존에서 4월 28일 오후 1시부터 시간대별 30가구씩 ‘워킹스루’ 형식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한편 구는 지난 3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적극 실천하고 계시는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집콕 이벤트 1탄 ‘아무놀이 챌린지’를 진행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전종미 금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오랫동안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지쳐있을 많은 가족들에게 작은 행복 씨앗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금천구 가족친화문화조성에 이바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