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4.15총선] 미래통합당. 유의동 당선자, 현충탑 참배 및 선대위 해단식으로 총선 마무리

[4.15총선] 미래통합당. 유의동 당선자, 현충탑 참배 및 선대위 해단식으로 총선 마무리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4.17 16: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총선 평택시을 유 당선자 “올바른 정치, 성숙된 정치를 일구는 밀알이 되겠다”

▲ 유의동 당선자, 현충탑 참배 및 선대위 해단식으로 총선 마무리

[서울시정일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평택시을 미래통합당 유의동 당선자는 현충탑을 참배한 뒤 선대위 해단식을 갖고 공식 선거일정을 마무리 지었다.

지난 16일 유의동 당선자 평택미래캠프 측에 따르면 이날 유 당선자는 선거대책위원회 주요 인사들과 함께 평택호 현충탑을 찾아 참배를 하고 공식선거 일정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현충탑 참배에는 유 당선자를 비롯해 김인식 선거대책위원회 상임위원장, 김홍규 총괄본부장, 정일구·강정구 현 시의원, 염동식·이동화 전 도의원, 김혜영·김숭호·최중안 전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현충탑 참배를 마친 유 당선자는 선거대책위원회 해단식을 열고 총선 승리에 앞장 서 준 선대위원들과 당직자들에게 큰 절을 올리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유 당선자는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하나 된 마음으로 총선 승리만을 위해 뛰어주신 한 분 한 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이 보여주신 열정에 제대로 보답하기 위해 올바른 정치, 성숙된 정치를 일구는 밀알이 되겠다”고 말했다.

유 당선자는 오는 5월 30일까지 제20대 국회의원 임기를 마치고 이튿날인 5월 31일부터 제21대 국회의원 임기를 시작하며 3선 의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