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9 23:05 (금)

본문영역

[4.15총선 ] 민주당. 박찬대 후보, 당선…“중단없는 인천 연수갑, 발전 위해 신발 끈 다시 조여 맬 것”

[4.15총선 ] 민주당. 박찬대 후보, 당선…“중단없는 인천 연수갑, 발전 위해 신발 끈 다시 조여 맬 것”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4.16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찬대 후보, 당선…“중단없는 연수발전 위해 신발 끈 다시 조여 맬 것”

[서울시정일보]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인천 연수갑 국회의원 후보의 당선이 확정됐다.

박찬대 후보 선거대책본부에 따르면, 압도적인 득표율 차이로 따돌리고 당선이 확정됐다.

박 당선인의 재선에 따라 제2경인전철 등 연수 원도심 현안 사업 추진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20여 년 간 보수정당의 텃밭이었던 연수구가 20대 총선 당시 214표 차이로 현 여권으로 교체된 이래 박 당선인이 압도적인 표 차이로 재선에 성공함으로써 연수 원도심 내 지지기반을 확고히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 당선인은 선거결과에 대해 “코로나19로 경제·사회적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민 여러분의 힘으로 방역 선진국의 위상을 세운 데 이어 드디어 정치 역시 일류로 가는 길을 열어주셨다”고 평가하면서“연수 주민 여러분의 현명한 결정에 감사드린다 중단없는 연수발전을 위해 쉬지 말고 뛰라는 명령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2경인전철 · 연수공공의료타운 등 이번 선거 공약 실현을 위해 빠른 시일 내 관계부처 등과 실무협의에 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3당은 코로나19 대응 추가경정예산안을 위해 16일 임시회 소집을 요구했다.

박 당선인은 “당선증을 받아든 즉시 국회로 돌아가 코로나 19 대응 추경안 처리를 위해 일하겠다“고 민생현안 처리에 대한 의욕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