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시] 관내 유관기관, "코로나19 위기 농산물 구매" 참여

[순천시] 관내 유관기관, "코로나19 위기 농산물 구매" 참여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0.04.10 2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법원 등 6개 기관 임직원, 농산물세트 500세트 사주기 동참 -

- 농민들이 행복하게 농사일에 전념할 수 있도록 -

[서울시정일보] 순천시 관내 유관기관들에서 현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급식 공급농가를 돕기 위해 친환경 농산물 세트 사주기에 동참했다.

 

순천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각급학교 개학이 연기되면서 생산된 농산물의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급식 공급농가의 농산물 소비를 위해 친환경 농산물세트 사주기운동을 공공기관에 홍보하고 있다.

농산물 꾸러미세트
농산물 꾸러미세트

지난 6일 한국전력공사 순천지사가 100세트를 구입한데 이어서, 법원, 검찰청, 세무서, 건강보험공단, 농산물품질관리원, KT 순천지사에서 500세트를 주문해 농산물 소비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번 순천로컬푸드()에서 기획 판매된 농산물 세트는 세가지 종류로, 농산물구성 170세트, 돼지갈비 130세트, 한라봉 200상자를 마련해 모두 완판됐다. 농산물 사주기 운동에 참여한 관공서에서는 제품구성과 품질에 만족하며 앞으로도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내보였다.

 

공급에 참여한 한 농가는 개학이 재차 연기되어 농산물 판로가 막혀 막막하던 중에 도움을 받아 고맙고,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농산물 생산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순천시 박주봉 농식품유통과장은 사상 초유의 사태를 맞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움의 손길을 보태주어 감사하다농민들이 행복하게 농사일에 전념할 수 있도록 슬기로운 행정을 펼쳐가겠다고 전했다.

 

친환경 농산물 세트 사주기에 동참하고자 하는 회사 또는 기관은 순천로컬푸드() 061-741-887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