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연예] 배우 김민희는 어디에…마르세유 왔지만 영화제만 불참? 미국거주? 극비 한국행?

[연예] 배우 김민희는 어디에…마르세유 왔지만 영화제만 불참? 미국거주? 극비 한국행?

  • 기자명 최봉호
  • 입력 2016.07.15 01: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상수 감독 프랑스 영화제 참석후 김민희 행방 더욱 관심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영화 '아가씨'의 배우 김민희가 라운드 인터뷰를 하고 있다. 2016.05.27

  [서울시정일보-최봉호기자] 홍 감독이 지난 13일(한국시간)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개최된 마르세유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그동안 묘연했던 행방에 종지부를 찍었다. 이번에는 불륜 파트너 김민희가 어디에 있는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21일 불륜설이 터져나온 후 미국으로 출국한 지 24일 지났다. 그런데도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김민희가 어디에 있는지 행방을 아는 사람이 없다. 
 
애초 김민희는 홍 감독과 함께 마르세유 국제영화제에 참석할 것이 점쳐지기도 했다. 그런데 13일(한국시간) 오후 홍 감독만 자신의 회고전 영화제에 참석 관객들과 대화를 했다.김민희는 나타나지 않았다. 
 
김민희가 영화제에 참석했었다면 알게 모르게 소문이 났을 것이다. 이와 관련, 마르세유 영화제 측도 홍 감독과 김민희 스캔들이 불거져 논란과 화제를 모았던 것을 알고 있었다. 자칫 김민희가 영화제에 참석할 경우 초점이 김민희에게 쏠려 영화제 자체가 관심을 못받을 가능성이 클 것으로 판단했던 것 같다. 
 
본지가 영화제 측에 김민희 참석 여부를 묻자 불편한 기색을 나타낸 것도 이 때문이다. 영화제 측은 “우리는 영화제 관련 질문이 아니면 대답해 줄 수 없다"며 선을 그었다. 
 
현재까지 추론할 수 있는 김민희 행방은 세 가지다. 홍감독과 함께 프랑스 마르세유에 갔지만 영화제는 참석 하지 않았다. 또 미국에 계속 머물고 있다. 아님 극비 한국에 입국했을 가능성도 배제 할 수 없다.  
 
영화 관계자들은 김민희가 곧 모습을 드러낼 가능성이 클 것으로 내다봤다. 마르세유 영화제에 홍 감독이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됐지만 모습을 드러냈기에 조만간 김민희도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까 예측된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