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4.15총선 이슈] 호남의 미래. 천정배, 3천배 유세 돌입

[4.15총선 이슈] 호남의 미래. 천정배, 3천배 유세 돌입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4.10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정배 선택은 광주발전, 국가개혁, 호남집권을 위한 1석 3조” 호소
-“어차피 한 식구, 인물투표 해달라”
-“싹쓸이만은 막아 달라. 이번 총선을 호남 대통령 만드는 출발점으로 만들어 달라!”

[서울시정일보 고정화 기자] 천정배 후보(광주 서구을)가 9일 아침 대주사거리 유세부터 ‘3천배 유세’에 돌입했다.

천정배 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가장 잘 뒷받침할 국회의원, 2년 뒤 대선에서 자유한국당의 집권을 막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할 사람, 광주 발전과 서구 발전을 이룰 경륜과 힘을 가진 사람, 호남의 대도약을 이룰 호남 대통령을 만들 사람은 천정배''라며, “어차피 한 식구인데 당이 뭐가 그리 중하다요? 일 잘할 사람을 뽑아야하지 않겄습니까? 인물투표 해달라”라며 간곡한 지지를 호소했다.

또 “호남 대통령은 호남의 미래를 위한 것이다. 지금 우리 호남은 DJ 이후 25년 만에 호남 대통령을 만들 절호의 기회를 맞았다”고 말하고, “싹쓸이는 호남 대통령 만들 기회마저 날려 버릴 것”이라며, “싹쓸이만은 막고 이번 총선을 호남 대통령을 만드는 출발점으로 만들자”고 강력히 요청했다.

끝으로 천 의원은 “천정배를 선택하는 것은 광주발전, 국가개혁과 호남 집권을 1석 3조”라면서, “정치생명을 걸고 총선 직후 호남 대통령 만들기 위한 정치적 통합에 즉각 착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정배의 3천배 유세’는 선거가 끝날 때까지 매일 아침과 저녁 출퇴근 시간에 서구을 구석구석을 돌며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