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디어 스포츠] 수원시 스포츠 스타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 응원”

[미디어 스포츠] 수원시 스포츠 스타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 응원”

  • 기자명 한동일 기자
  • 입력 2020.04.01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 연고 스포츠 선수단, 수원시 유튜브 영상으로 시민 응원

▲ 수원시청 씨름단 응원영상 갈무리

[서울시정일보] 수원시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시민들 응원에 나섰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수원시가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영상은 수원시를 연고지로 하는 4개 스포츠 선수단이 지난 3월 11일부터 보름여에 걸쳐 릴레이로 참여해 만들었다.

수원시는 3월 11일 한국전력빅스톰 선수단을 시작으로 17일 수원시청 씨름단, 19일 현대건설힐스테이트 선수단, 26일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단의 응원 영상을 수원시 유튜브 채널에 연달아 공개했다.

‘수원이 대한민국을 응원한다’를 주제로 만들어진 영상에서는 ‘씨름의 희열’ 초대 태극장사 임태혁, ‘국가대표 블로킹 여왕’ 양효진, ‘왼발의 달인’ 염기훈, ‘꽃미남 센터’ 박태환 등 수원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응원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선수들은 ‘밭다리로 넘겨버려’, ‘철벽 수비로 막아’, ‘강스파이크로 날려버려’, ‘거미손으로 빈틈없이 막아’ 등 종목 특성에 맞춘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담아 수원시민을 응원한다.

시즌이 중단된 선수들의 낯선 일과부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시민들을 향한 응원, 손 씻기와 마스크 사용법 등 코로나19 예방수칙까지 담고 있다.

시민 응원 영상을 기획한 수원시 홍보기획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외부와 철저히 통제된 생활을 하는 중에도 시민을 위해 촬영에 흔쾌히 응해준 선수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