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주지] 시민경찰, 코로나19 성금 나눔 ‘동참’

[전주지] 시민경찰, 코로나19 성금 나눔 ‘동참’

  • 기자명 김상철 기자
  • 입력 2020.03.31 08: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완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 3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27만원 전주시에 전달

[서울시정일보] 청소년 범죄 및 피해 예방활동 등 시민안전을 위해 봉사 중인 전주지역의 시민경찰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30일 전주완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성금 227만원을 전주시에 전달했다.

전주지역 시민경찰, 코로나19 성금 나눔 ‘동참’ (사진제공 - 전주시)
전주지역 시민경찰, 코로나19 성금 나눔 ‘동참’ (사진제공 - 전주시)

이날 전달된 성금은 시민경찰 연합회원들이 착한 나눔운동에 참여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은 것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전주완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어려운 상황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시민 모두가 협력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주시 자치행정과 관계자는 힘든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시민경찰연합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돼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완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는 청소년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나눔행사를 열고 학교와 경찰, 시민경찰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합동 범죄예방 활동을 추진하는 등 지역의 안전을 위한 사회봉사를 지속해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