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인물포커스] 힘내세요 코로나19. 서울 광진구청장, ‘잠시 멈춤’ 캠페인 나서

[인물포커스] 힘내세요 코로나19. 서울 광진구청장, ‘잠시 멈춤’ 캠페인 나서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3.25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광진구 협의회와 함께 캠페인 홍보에 나서

▲ 24일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와 함께 ‘잠시 멈춤’ 캠페인에 나선 김선갑 광진구청장

[서울시정일보] 김선갑 서울 광진구청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4일 광진구 새마을회와 함께 ‘잠시 멈춤’ 캠페인 홍보에 나섰다.

'잠시 멈춤' 캠페인은 외출 자제와 모임 연기로 타인 만남 줄이기, 전화, 인터넷, SNS 소통으로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하기,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로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등을 내용으로 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광진구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와 함께 아침 출근 시간대에 자양사거리에서 진행됐으며 점심시간에는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광진구 협의회와 함께 군자역 사거리에서 실시됐다.

또한 김선갑 구청장과 캠페인 홍보에 참여한 광진구 새마을회원 모두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 후 일정 거리를 두고 진행됐다.

구는 25일 광진구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와 함께 어린이대공원 후문에서‘잠시 멈춤’캠페인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선갑 구청장은“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구민분들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수칙을 알려드리고자 직접 캠페인 홍보에 나서게 됐다" 며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잠시 멈춤’ 캠페인에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구는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잠시 멈춤 대책단 TF’를 신설하고 구민들과 함께하는‘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