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정] 한강 다리밑 영화제에서 스마트한강 감독 데뷔 해볼까?

[서울시정] 한강 다리밑 영화제에서 스마트한강 감독 데뷔 해볼까?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6.20 15: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오는 7월 29일까지 <제1회 스마트한강 단편 영상 공모전>


스마트한강 단편영상공모 포스터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무더운 여름, 한강에는 이색적이고 가장 시원한 영화관이 나타난다.바로, 한강 다리밑 영화제가 그것! 올해 4회를 맞는 영화제에서 내가 제작한 영상이 상영된다면 어떤 기분일까? 여러 사람들에게 내손으로 만든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자.

  서울시는 오는 7~8월 중 열리는 2016 한강 다리밑 영화제의 특별프로그램으로 제1회 스마트한강?! 단편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한강 다리밑 영화제를 기념하여 영화제에서 상영될 단편 영상을 6월 21(화)부터 7월 29일(금)까지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한강을 소재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5분 이내의 단편 영상이다. 장르제한은 없으나 한강공원 야외에서 상영되기 때문에 전체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준에 적합하여야 한다.

  이번 공모는 단편 영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캐비넷 필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접수만 가능하다. 캐비넷필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출품규정을 확인하고 심사용 파일을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최종 수상작 8개 작품은 예선과 본선심사를 거쳐 8월 11일 발표 예정이며 서울시장상이 수여된다. 또한 8월 13일(토)과 8월 20일(토) 양일간 한강공원 4개소에서 상영되어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자세한 출품규정은 서울시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또는 접수처 캐비넷필름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